본문 바로가기
  • 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다.
잡동사니

만화 캐릭터로 알아보는 성격&스트레스 테스트!!!!

by 조쉪 2021. 7. 2.
반응형

첫 발단은 어제 저녁쯔음 인가? 카카오톡으로 친동생한테서 연락이 왔다.

자기는 낙천적인 티거의 성격이라고 하면서 나도 해보라고 ㅋㅋㅋ

결과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느긋한 푸우가 나왔다.

곰돌이 푸는 전체 참여자 중 3프로 라고 하는데 아주 스페셜한 캐릭이니 기분이가 좋드라. 하핳

비슷하다고 느낀게 꿀통만있으면 어떤 시련도 견딘다고 하는데, 밥만 잘먹어도 하루종일 기분이 좋다.

평소에 별걱정이 없이사는편이기도하고 감정이 심하게 바뀌거나 하는 것도 없다.

심지어 몇년전에 친구들이랑 저녁을 약속해서 만나기로 했는데, 보드를 타다가 넘어졌다.

넘어졌을 때에는 어깨 쪽이 좀 아팠는데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전화를 해서 먼저 저녁 먹고 있으라고 나는 넘어져서 어깨가 탈골된 것 같아 어깨넣고 가겠다고 했다. (사실 어깨탈골된 것인지도 모르고 정확하지 않음..)

근데 생각보다 아파서 같이 가던친구한테 부축좀해달라고 해서 일어서보려고 했더니 왠지모르게 일어날 수가 없었다.

균형이 잘 안잡히는듯한 느낌? 그래서 뭔가 이상함을 느껴 응급구급차를 타고 병원에서 진료를 봤는데 검사결과가 쇄골이 부러져서 수술을 해야한다하더라ㅋㅋ

느긋한 것인지 멍청한 것인지.. ㅋㅋ 어깨를 넣고 가겠다고 말했던나는 몇일 후 수술 하고 2달정도 입원했던 기억이 있다. ㅋㅋ

성격테스트는 서울대 행복연구센터에서 만든 믿을 수 있는 테스트라고 하는데 믿던 말던 재미로 해보시길 ㅎㅎ

모두 귀여운 캐릭터를 뽑을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당.

아래에 사이트도 첨부 하겠습니당!

카카오톡으로 들어가면 로그인 없이 테스트 바로 가능해요~

그리고 다른 테스트들도 꽤 많이 있으니 심심할 때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https://together.kakao.com/hello/9/my

 

나는 쉽게 스트레스 받는 타입일까?

정서적으로 들쭉날쭉해서 부정적인 감정에 취약한 성향을 심리학에서는 '신경증'적이다고 해요. 항상 슬픈 이요르부터 느긋한 푸우까지, 귀여운 캐릭터로 알아보는 신경증 경향! 지금

together.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