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다.
잡동사니

내 취급설명서 발급해주는 성격테스트

by 조쉪 2021. 7. 7.
반응형

 

나도 내가 어려워

어떨땐 이렇고, 또 어떨땐 저렇고... 나는 어떤 사람인걸까?

예전엔 이런 성격이 아니었던거 같은데 내가 좀 변했나??

 

 

나의 대표적인 성격 8가지를 뽑아주는 성격테스트!

초정밀 진단 엠그램(mgram)을 소개합니다.

 

https://mgram.me/ko

 

초정밀 진단 'mgram' | 내 안의 8가지 성격을 진단

고정밀 성격 진단 알고리즘을 통해 여러분의 특징적인 성격 요소를 8개 추출합니다. 유명인이나 저명인을 포함하여 7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보는 자신의 인상을 알 수 있는

mgram.me

 

 

 

매우그렇다 부터 매우 그렇지 않다까지 오지선다형의 질문 105개로 구성되어 있고요

문장을 읽고 직감적으로 빠르게 답을 체크해 나가면 됩니다.

이런 느낌이구요,

문항이 좀 많다보니 엠그램님이 격려를 한번씩 해줍니다 ㅋㅋㅋ

고마워요 엠그램

저도 참 오랜만에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결과가 이렇게 태그형식으로 예쁘게 나옵니다

프사같은거로 하고싶은데 너무 내 성격 대공개라 그럴수가 없네요

 

자기주장강하고 고집세고, 그러면서 남 의견은 무시하는데는 일가견이 있으며, 그러면서 섬세해????

라고 보이지만,

각 태그는 독립적이고, 장점도 아니고 단점도 아니라는 점!!

특이점, 특징, 특질 이런 느낌으로 보셔야 한답니다.

각 태그에 대한 설명을 꼭 읽어보셔야 

내 8가지 특징을 잘 이해하고 내가 어떤 성격인지 알 수 있겠지요?

 

참고로 제 첫번째 태그, "자기주장강한편"

자기주장 능력이 강하다 라는 성격적 특질을 말하고

이는, 자신의 감정과 의견을 언어화할 수 있다, 권리를 주장할 수 있다 등의 모습으로 나타난다고 하네요.

태그만 봤을 땐 자기 주장만 밀어부치는 느낌이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또 오, 좋은데? 싶죠? ㅋㅋㅋㅋ

 

 

그리고 이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나를 어떻게 대해줘야 하는 지 취급설명서까지 제공해준답니다.

이렇게요^^

 

 

 

3가지의 취급 시 포인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구요~

4번째부터는 sns에 공유해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ㅜㅠ

 

제 취급 설명 중 "생각하고 행동합니다"에는

 

조금 낯을 가리는 면도 있으므로 계속해서 말을 걸거나 하지않도록 합시다.

 

라는 문장이 있었는데

네 너무 잘 맞아요 ㅋㅋㅋㅋ

관심은 좋지만 대화가 길어지면 점점 힘들어 지더라구요 ㅋㅋㅋ

말도 말을 하는 행위라 생각해서 일까요? 

 

 

과거에 테스트한 결과도 보존해주기 때문에

예전과 지금의 나의 변화를 확인하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3년전부터 하고있었네요 저는 ㅋㅋㅋ

"무시스킬이 높은편"이랑 "자기주장", "고집" 이 3개는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멘트가 익숙해ㅋㅋㅋ

굳이 눌러서 확인해보고싶지는 않네요

구릴거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https://mgram.me/ko

 

초정밀 진단 'mgram' | 내 안의 8가지 성격을 진단

고정밀 성격 진단 알고리즘을 통해 여러분의 특징적인 성격 요소를 8개 추출합니다. 유명인이나 저명인을 포함하여 7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보는 자신의 인상을 알 수 있는

mgram.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