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다.
육아

거니엄마의 육아만화: #2 거니를 출산하다

by 조쉪 2021. 3. 22.
반응형

해석: 살짝 양수가 터져서 분만을 하기 위해 입원하게 되었다.

말풍선: 입원하세요

 

해석: 저녁7시부터 진진통이 시작되어, 다음날 오후에 분만성공! 남편은 코로나 때문에 귀가했고, 연락을 기다리며 잠들었다고 한다(잊지 않겠다...).

 

해석: 호흡에 문제가 있어서 태어나자마자 니큐에 들어가게된 아기. 이틀만에 나왔으나...

 

해석: 이번엔 황달이 심해 다시 니큐에 들어가 광선치료를 받아야 했다.

 

해석: 나도 임신성고혈압이었기 때문에 일주일 입원해야했고, 다행히도(?) 퇴원은 같이 할 수 있었다.

 

 

이전화

2021.02.16 - [육아] - 거니엄마의 육아만화: #1 우리 가족을 소개합니다

 

거니엄마의 육아만화: #1 우리 가족을 소개합니다

해석: 처음뵙겠습니다. 엄마가 된 지 4개월된 CHON(29세・한국인)입니다. 해석: 여기는 제 남편(29세・한국인). 가사와 요리를 잘하고, 애기와 재미있게 놀아줍니다. 해석: 그리고 우리집의 새로운

jostorys.tistory.com

다음화

2021.05.01 - [육아] - 거니엄마의 육아만화: #3 예방접종①

 

거니엄마의 육아만화: #3 예방접종①

해석: 생후 2개월이 되어, 첫 예방접종을 하러 간 거니 선생님: 4개 있어요 해석: 엄청나게 울었지만, 마지막에 먹는 약을 맛있게 먹으면서 평화롭게 종료 선생님: 잘 먹네! 해석: 3개월 아기 예방

jo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