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다.
재테크

블로그 글 작성시, 내가 입력한 글자수 1초만에 바로 알아보자(툴 포함)

by 조쉪 2021. 5. 31.
반응형

최근에 블로그 글을 작성하면서 내가 작성한 글의 양을 확인해 보고 싶어졌다.

하지만 한글자씩 셀수도 없는 노릇이고, 공백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다 지워서 세려고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에 직접 간단한 툴을 만들었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1. 아래 글 입력 란에 나의 글을 복사하기.

2. 모든 공백 제거 버튼을 클릭하기.

3. 글자 수 확인 버튼을 클릭하기.

4. 입력한 글자수 오른쪽으로 내가 입력한 글자수가 표시된다.

 

아래 사진을 보고 ①, ②, ③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써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를 눌러 주시면 사랑합니다.

(추가하면 좋을 것 같은 기능이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추후에 확인 후 업로드 하겠습니다.)

 

글 입력

입력한 글자수

반응형

댓글